고객센터
-
플라이굿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몇번인가요?
-
실명인증이란 무엇인가요?
-
게시판이나 메일 답변은 항상 받을 수 있나요?
-
고객지원센터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-
ID를 분실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
비밀번호를 분실하였는데 어떻게 재설정 하나요?
-
회원정보의 주소와 전화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?
-
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-
회원탈퇴 하고 싶어요.
-
E-mail 주소가 변경되었습니다.
-
탈퇴했는데 메일을 받았습니다. 혹시 제정보가 삭제되지 않은건가요?
-
신용카드 분할 결제 자주 하는 질문
-
결제창이 열리지 않거나 결제창에서 다음으로 넘어가지 않습니다.
-
개인통관고유부호가 뭔가요?
-
구매 적립금은 언제 적립되나요?